선생님이 적극적으로 교육을 해주셔서 열심히 배울 수 있었습니다| 열정있는 선생님과 함께 실무에 필요한 능력을 갖출 수 있어서 유익했습니다.| 선생님을 역시 잘만나야합니다 감사했습니다| 선생님이 진짜 꼼꼼하게 잘 가르쳐주시는 것 같아요 !! 수업 준비도 엄청 열심히 하시는 것 같고, 그리고 수업 자료도 제공 많이 해주시고 실무적인 얘기도 많이 해주셔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됐어요!!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고 싶어요 ! 많이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닷| 수강생을 진심으로 대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5개월이라는 기간 동안 즐겁게 수업 들었습니다. 감사합니다 선생님!| 이 길로 취업을 할 수 있든 없든 좋은 취미 거리로 삼을 수도 있고 더 기술을 익혀서 부업으로도 사용할 방도가 있으니 시간을 투자한 가치는 있었다 생각함| 관련 직무에 관한 프로그램을 배울수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포트폴리오까지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 비전공자도 실무에 한 발 가까워질수있다| 비전공자도 충분히 따라가고 취업 가능한 커리큘럼입니다
No.11679
[부산]
24년 11월 수료생
『영상편집』 프리미어&애프터이펙트 쉽고 재미있게 배우기
_2회차
평균만족도
96.4
영상편집에 대해 전혀 몰랐는데 새로운 걸 배우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!!| 선생님께서 전문성이 높다고 느꼈습니다. 학생들의 뜬금없는 질문 하나하나에도 항상 친절하게 다 가르쳐주시는 부분이 인상적이었고 수업 진행 중에도 의문점에 대해 항상 바로 해결책을 주셔서 신뢰가 높았습니다.
다음 번에도 기회가 된다면 또 만나서 배워보고 싶은 선생님이었습니다.
No.11678
[안산] 편집디자인
24년 11월 수료생
(출판) 디지털 편집디자인(포토샵,일러스트,인디자인) 실무 과정-D
_1회차
평균만족도
94
허지연 강사님 덕분에 정말 보람있는 훈련 과정이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| 6개월이란 길다면길고 짧다면짧은시간동안 디자인에 대해 하나도 모르고 수강을 하게 되었는데 수강을 하면서 디자인에대해 알게되었고 다양한 작품을 만들며 만족스러운 포트폴리오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.
허지연 강사님 정말 세세한 부분까지 봐주시고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.
꼭 좋은곳에 취업해서 찾아뵙겠습니다!
No.11677
[성남] SW개발
24년 11월 수료생
프로젝트기반 풀스택(프론트,백엔드) 개발자(자바,스프링,리액트) 양성
_6회차
평균만족도
98
훈련 과정 동안 훈련 기관의 모든 분들이 세밀하게 신경 써 주셨습니다.
또한 훈련 과정을 통하여 하고자 하는 분야가 명확해져 목표 의식이 뚜렷해졌습니다. 감사합니다.| 학원에 계신 모두가 각자의 위치에서 수강생의 편의와 학습 분위기를 위해 최선을 다해주십니다.
하지만 배운 것을 체화하기 위해 스스로 노력하지 않는다면 저는 개발을 시작하지 않는 게 좋을 것이란 걸 알려 드리고 싶습니다.
방대한 과정을 한정 된 시간 안에 학습 해야하고 그 내용이 결코 만만하지 않기 때문에 복습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 생각합니다. 이 과정이 끝나고 취업했다고 공부가 끝나는 것도 아니고요
또한 현재 취업 시장은 더 이상 6개월 정도의 학원 수료만으로는 취업하기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.
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할 의지가 있다면 학원에서 아낌 없이 지원해주니 그린컴퓨터 분당 미금점 추천 드립니다.
수료 후에도 빈 강의실 대여 및 모의 면접 등 다양한 지원을 해주십니다.| 너무 도움되었습니다.
귀중한 경험을 했던 것 같습니다|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수업이기 때문에 , 팀원간의 소통 , 실무에서 고려되야 하는 문제점을 이해하기 쉬웠습니다.
강사님이 설명해주시는 CS의 배경지식과 , 발전된 과정을 살펴보며 왜 이런 프레임워크들이 발전했고 ,
사용을 해보며 짧게 나마 느껴볼 수 있었고, 비전공자로서 CS의 발전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됬다고 생각합니다.
더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된다면 , 더 배우고 싶지만 아쉽게도 한정된 시간이 있기 때문에 배운 것을 기반으로 열심히 쌓아올려보려 합니다.
감사했습니다.
No.11676
[전주] 세무회계/OA
24년 11월 수료생
[컴활1급]컴퓨터활용능력1급 필기+실기 자격증 취득과정(엑셀,엑세스)
_13회차
평균만족도
100
자격증을 취득하기 좋게 유익한 강의와 정보들을 주신 것 같아 매우 만족합니다. | 강사님께서 열정을 가지고 엑셀과 엑세스의 기본원리부터 꼼꼼히 설명해 어려움 없이 수료할 수 있었습니다. 감사합니다.| 강사님이 열정있게 가르쳐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| 실무에 도움이 될 거 같아요| 선생님께서 피드백도 빠르게 수용해주시고,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